뮤지컬영어 

Musical English

label01.png
icon_t01.png

아이들에게 신나게 몸을 움직이며 나누는 이야기만큼 흥미롭고 매력적인 놀이가 있을까요. 해외 원서를 혼자서 읽다 보면 쉽게 지루하고 따분함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밸런스잉글리시의 뮤지컬 영어 시간에는 Interactive Reading 시간에 함께 읽은 책을 가지고 함께 느끼고 상상했던 감정을 나누고, 마음껏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공연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이를 통해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잊지 못할 추억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빠져드는 이야기 바다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읽는 시간입니다.

          뮤지컬영어 공연은 3개월에 1번씩 1작품으로 진행됩니다.

Unknown.png

과학영어 

Science

label02.png
icon_t02.png

호기심은 배움의 큰 원동력입니다. 특히 수많은 학문 중 과학은 지적 발달에도 유익하고 시각적으로도 흥미로워 많은 아이들이 손꼽는 시간입니다. 밸런스잉글리시는 인터랙티브 리딩 Interactive Reading 시간에 함께 읽은 도서 중 과학적 지식과 연관된 용어를 배우고 소규모 그룹을 이뤄 실험을 직접 진행해보며 한 가지 주제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관점을 이해하는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웁니다.

인터랙티브 리딩

Interactive Reading

label03.png
icon_t04.png

독서는 좌뇌와 우뇌를 균형있게 자극하고 발달시키는 가장 좋은 학습법입니다. 밸런스잉글리시의 인터랙티브 리딩 시간에는 아이들의 지식을 넓혀주는 유익한 도서를 엄선해 함께 읽어나갑니다. 먼저 책 속에 나오는 관련된 단어와 표현을 액션 게임을 통해 즐겁게 익히고 이후 글의 뜻을 깊이 생각하면서 읽도록 합니다. 나아가 완독 후 내용에 관해 자유롭게 스토리텔링 및 스토리보드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이야기를 곱씹을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파닉스

Phonics

icon_t03.png

파닉스 Phonics란 정확한 단어의 소리를 내기 위해 발음법을 제대로 배우는 법입니다. 세간에는 단번에 끝내는 속성 학습과 끝없이 반복하는 학습법 등 다양한 방식이 존재하나 밸런스잉글리시는 ‘제대로’ ‘올바르게’ 그리고 물론 ‘즐겁게’ 익히는 방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아이들에게 파닉스를 무조건적인 주입식으로만 교육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에게 파닉스의 개념을 작은 챕터로 나누어 게임식으로 즐겁게 체득하고 리딩을 병행하며 배운 개념을 리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abel04.png

문법

Grammar

label05.png
icon_t05.png

원리를 이해하고 접근하면 문법도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밸런스잉글리시는 아이들에게 문법을 암기식으로만 교육하지 않습니다. 문장 구조를 익히고 파생되는 개념을 차근차근 게임식으로 즐겁게 배워가도록 지도하고 이후 워크시트를 함께 작성해보며 각각의 개념을 반복해 리뷰할 수 있도록 합니다.